SALT&LIGHT 문의 - 네이트온 : dream9182

탈모 샴푸도 실크테라피 PRO로요~♬ 본문

그녀의 알뜰한 살림살이♥

탈모 샴푸도 실크테라피 PRO로요~♬

SALT&LIGHT 2017. 12. 12. 17:02

0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우더룸 12월 샴푸헤어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된 제품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탈모에는, 역시 탈모샴푸 RX PRO로 가장 좋다고 생각했는 데

그렇게 해서 샴푸부터 바꿔봐야 겠다라는 생각에 바로 탈모샴푸를

실크테라피 프로로 한번 옮겨보았습니다.

머리숱 많다는 얘기를 사실 들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은 데~

아무튼 이번에 탈모샴푸를 PRO 초이스로!

탈모샴푸(1)

자연히 하기도 힘들어지더라고요

머리숱이 제법 보이지만 볼륨감은 팍 게 보이시나요

두피 건강이 뿌리부터 시작해점점 힘 쳐지기 시작했어요

탈모샴푸(2)

과연 어떤 제품인지 궁금하시죠?

오늘은 탈모샴푸로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실크테라피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저는 사실 오늘  실크테라피 RX PRO를 만나 탈모가 살아나기 시작했답니다~

지금 보시는 것은, 제가 스윽했는 데  저의 머리카락들이에요. 에궁~ 아까워라

탈모샴푸(3)

이번 실크테라피에서 피부전문가 CNP차앤박과 함께 전문가용 전문 탈모 샴푸를 출시했네요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실 거 같아요~

탈모샴푸(4)

향은 어떨까요?

풀잎향이 많이 나네요~~

이제는 두피도 건강해지고 모발에 힘이 생기기 시작해서 점점 윤기 스타일링도 가능해지고 있답니다.

샴푸의 양은, 꽤 넉넉한 양이라 이렇게 펌핑해서 사용해도  꽤 사용할 수 있을 듯!

또 샴푸의 거품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주기 때문에 만족감을 높여줄 수 있을 듯 하네요.

실크테라피 공식몰을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으니까 자세한 것은 직접 확인해보세요!^^

실크테라피 샴푸480ml 정가 58000원

저처럼 탈모가 많으신 분들은 이제 아무 염려마시고

실크테라피 탈모샴푸로 관리해보시면 만족하실 거 같아요~ 

특별한 점이, 샴푸 후에 머리가 건조해지지 않는 걸 보니

이건 분명히 실크테라피 느낌이 드는 거 같아요

두 전문가의 집약한 기능성 탈모 솔루션이 바로 실크테라피 PRO 라인이네요.

직접 검색해보시면 찾으실 수 있답니다^^

성분에 마데카소사이드라는 게 있네요. 이건,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되는 걸로 잘 알려져 있죠

두피에도 들어가는 것만큼 헤어케어에 효과적일 거 같네요. 

또 탈모 모발을 마데카소사이드 넣고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7무첨가로 보다 순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여러분도 이제 잘 아실 거에요. 두피 또한 전문가가  관리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 이 탈모샴푸는, 가볍게 사용하기도 편하고, 향기도 만족스럽고^^

또 허가받은 탈모샴푸라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이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즐거운 오후 시간 되세요^^

 

탈모샴푸(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