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LIGHT 문의 - 네이트온 : dream9182

✔그 사랑(악보+가사+영상+듣기),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악보+가사+영상+듣기), 그가 오신 이유✔(마커스, 악보+가사+영상+듣기) 본문

CCM 모음(악보, PPT)

✔그 사랑(악보+가사+영상+듣기),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악보+가사+영상+듣기), 그가 오신 이유✔(마커스, 악보+가사+영상+듣기)

SALT&LIGHT 2017. 3. 17. 22:59

✔그 사랑(악보+가사+영상+듣기),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악보+가사+영상+듣기), 그가 오신 이유✔(마커스, 악보+가사+영상+듣기)


그 사랑,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악보+가사+영상+듣기)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아버지 은혜 내가 노래해
그 사랑 변함 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상한 갈대 꺾지않으시는
꺼져가는 등불 끄지 않는
그 사랑 변함 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사랑
그 사랑 날 위해 죽으신
날 위해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 다시 오실 그 사랑
죽음도 생명도 천사도
하늘의 어떤 권세도 끊을 수 없는
영원한 그 사랑 예수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
아버지 은혜 내가 노래해
그 사랑 변함 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상한 갈대 꺾지 않으시는
꺼져가는 등불 끄지 않는
그 사랑 변함 없으신
거짓 없으신 성실하신 그 사랑 사랑
그 사랑 날 위해 죽으신 
날 위해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 다시 오실 그 사랑
죽음도 생명도 천사도 
하늘의 어떤 권세도 끊을 수 없는
영원한 그 사랑 예수
그 사랑 날 위해 죽으신
날 위해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 다시 오실 그 사랑
죽음도 생명도 천사도 
하늘의 어떤 권세도 끊을 수 없는
영원한 그 사랑 예수
그 사랑 날 위해 죽으신 
날 위해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 다시오실 그 사랑
죽음도 생명도 천사도 
하늘의 어떤 권세도 끊을 수 없는
영원한 그 사랑 예수
그 사랑 날 위해 죽으신 
날 위해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 다시 오실 그 사랑
죽음도 생명도 천사도 
하늘의 어떤 권세도 끊을 수없는
영원한 그 사랑 예수
영원한 그 사랑 예수
영원한 그 사랑 예수




✔그 사랑(악보+가사+영상+듣기),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악보+가사+영상+듣기), 그가 오신 이유✔(마커스, 악보+가사+영상+듣기)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순종의 눈물
온세상 다시 빛나게 한
생명의 눈물
그가 이 땅에 오신 이유
죽어야 살게 되고
져야만 승리하는
놀랍고 영원한 신비
지으신 그대로 회복시킨
우리의 창조주 그리스도
십자가의 길로
아버지 뜻 이루셨네
그가 이 땅에 오신 이유
이제 우리에게 맡겨진
그 소망 그 사랑 그 생명
아름답고 눈부신 십자가의 길
우리가 이 땅에 살아갈 이유
그가 이 땅에 오신 이유
죽어야 살게 되고
져야만 승리하는
놀랍고 영원한 신비
지으신 그대로 회복시킨
우리의 창조주 그리스도
십자가의 길로
아버지 뜻 이루셨네
그가 이 땅에 오신 이유
이제 우리에게 맡겨진
그 소망 그 사랑 그 생명
아름답고 눈부신 십자가의 길
우리가 이 땅에 살아갈 이유
지으신 그대로 회복시킨
우리의 창조주 그리스도
십자가의 길로
아버지 뜻 이루셨네
그가 이 땅에 오신 이유
이제 우리에게 맡겨진
그 소망 그 사랑 그 생명
아름답고 눈부신 십자가의 길
우리가 이 땅에 살아갈 이유
지으신 그대로 회복시킨
우리의 창조주 그리스도
십자가의 길로
아버지 뜻 이루셨네
그가 이 땅에 오신 이유
이제 우리에게 맡겨진
그 소망 그 사랑 그 생명
아름답고 눈부신 십자가의 길

우리가 이 땅에 살아갈 이유




그 사랑 아버지 사랑을 내가 노래해 하나님의 크신 사랑이

우리 가운데 충만하게 흘러가길 진심으로 원합니다.

이곳 가운데 주님의 영광만이 그가 오신이유가 온전히 선포되어지길 선포합니다.

할렐루야 주님의 영광만이 드러나지기를 원합니다.

주님 역사하여주옵소서

성령의 기름이 부어지사

아버지 사랑을 내가 노래해

그사랑이 우리 가운데 충만하게 부어지는 은혜가

있기를 원합니다. 그가오신 이유는

이곳가운데 임재하시는 성령의 크신 은총이

충만하게 일어나는 은혜가 일어나게 될지어다


아버지 사랑을 내가 노래합니다.

주님의 그 사랑 크고 놀랍습니다.

하나님 행하여 주시고 그가오신 이유와

아버지의 놀라운 일들을 우리가 바라보게 하시며

이루시고자 하시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날 수 있도록 은총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그 사랑(악보+가사+영상+듣기), 아버지 사랑 내가 노래해✔(악보+가사+영상+듣기), 그가 오신 이유✔(마커스, 악보+가사+영상+듣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