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LIGHT 문의 - 네이트온 : dream9182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악보+CCM+가사) 본문

CCM 모음(악보, PPT)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악보+CCM+가사)

SALT&LIGHT 2016. 3. 9. 00:22

 

 

↑↑↑↑↑↑ 소식받기!!(무료) 매일 따뜻한 사랑의 나눔소식을 보내드립니다.

 

mp3가 필요하신 분은 쪽지나 메일 주세요^^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나의 몸과 영혼을

주님 은혜로 다 채워주소서

이 세상 괴롬 걱정 근심 주여 받아주시고 험한

세상에서 인도하소서

 예수 오 예수 지금 오셔서

예수 오 예수 채워주소서

예수 오 예수 지금 오셔서

예수 오 예수 채워주소서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나의 몸과 영혼을

주님앞에 올려드립니다.

오예수 오예수 주님 한분만을 찬양합니다.

주님만이 나의 힘 주님만이 나의 참 소망

오 예수 오 예수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하나님 아버지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주님 우리를 늘 불쌍히 여기시고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주님 오 놀라우시며 자비로운 주여

늘 우리를 주님의 귀한 산제물로

삼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늘 성령으로 행하며

성령으로 나아가는 자들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우리를 늘 이끌어주시옵소서!

 

오 예수 오 예수 주님 이시여

주님만을 사모합니다.

오나의 자비로운 주님이시여

주님만을 사랑합니다.

주님만을 사모합니다

 

우리의 찬양을 받으실

합당하신 주님이시여

우리 주님 외에 누가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분이시겠습니까

오 주님이시여

사랑의 주님이시여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오 예수 오예수 참된 진리의 주님이시여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죽음에서 사흘만에 부활하시며 새로운 일을 행하신 주님 주님 한분 만을 찬양합니다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할렐루야 주님만이 나의 힘 나의 참소망 되십니다. 오나의 자비로운주여 주님만이 우리의 참 안식처이시며 참 보배이십니다.

 

주 여호와는 광대하시도다 주님의 이름은 높디 높으며 우러러 볼 수 없을 정도의 높으신 이름 주님의 이름만을 찬양합니다. 오나의자비로운주여 주님의 깊고 깊은 자비의 손길이 이 시간 이 죄인의 심령을 터치하여 주소서

 

터치터치터치 오나의 자비로운 주여 주님만을 애타게 찾습니다. 주님만을 애타게 부릅니다. 주님만을 원합니다. 나의 모든 것 나의 모든 삶 나의 온전한 주님이시여

 

내 삶의 작고 작은 모든 삶 속에 하나님의 놀라운 비밀의 경륜을 발견하게 된다네 주님의 놀라운 신비와 그 환한 밝은 밤중에 신비하고도 명랑한 주님의 숲속골짜기 그 곳에서 주님을 바라봅니다. 오나의 자비로운 주여 주님과 함께 동행하고 싶습니다.

 

맑고 맑은 그 환한 밤중에 주님의 숨결을 느끼고자 이 시간 주님 앞으로 나아갑니다 오나의자비로운주여 주님만이 나의 힘 나의 방패 나의 참소망 주님만이 나의 참 기쁨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소서 하나님 나의 마음 만져주소서 하나님 나의 열정 새롭게 하소서 오나의 자비로운 주님이시여 우리를 새롭게 하여주소서

 

주만이 나의 영혼을 지키시며 나의 모든 것을 인도하시며 지키시며 이끌어주시는 분이십니다. 오나의자비로운 주여 주님과 함께 동행하는 이시간이 진실로 되어지기를 원합니다.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 데서 맑은 가락이 울려나네 예수 오 예수 지금 오셔서 예쑤 오 예쑤 채워주소서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나의 몸과 영혼을 주님앞에 올려드립니다. 오예수 오예수 주님 한분만을 찬양합니다. 주님만이 나의 힘 주님만이 나의 참 소망 오 예수 오 예수 오 나의 자비로운 주여

 

주 하나님 독생자 예수 날 위하여 지시었네 내 모든 죄 용서하시고 죽음에서 구원하신 나의 구세주 살아계신주 나의 참된 소망
Comments